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하늘빛의 연꽃7
점술중수
· 작성 후기 4
대구 유명 점집 "소명신무" 꼭 가세요!
5.0
· 2025.10.13

맞힌 내용 AI 요약
- 세 군데 점집도 못 맞춘 제 문제를 정확히 짚어서 깜짝 놀랐어요
- 언급도 안한 ‘그 회사’ 먼저 지원해보라며 먼저 짚어주셔서 바로 지원했어요
- 비싼 굿·부적 안 권하고 일상에서 할 수 있는 방법만 알려줘서 부담이 확 줄었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직장 문제(인간관계, 이직, 진로)때문에 여러 점집에 방문했는데, 두 곳에서는 굿을 해야 한다고 했고, 다른 한 곳에서는 좋은 말씀만 해주셔서, 확신이 서지 않아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우선, 신무님 정말 친절하셨고, 편안하게 분위기를 만들어셔서 궁금했던 부분도 편히 물어볼 수 있었고, 제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들을 알려주셔서...놀라웠어요. 그리고 모든 상황이 납득이 되고... 집에 갈 때는 마음이 편해졌어요. 그리고 굿, 부적, 기도 등을 권유하지 않았어요. 앞서 방문한 곳에서 굿을 해야 한다고 해서 금액적 부분으로 너무 부담스러웠고, 또 인생이 안풀리니 꼭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런 부분 없어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굿을 하는 대싴 생활 중에서 제가 실천 할 수 있는 부분들을 알려주셔서, 그 방법대로 실천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점사를 본 내용들이 상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 다 적을 순 없는데, 제가 오기 전에 미리 기도하시고 저에게 말씀해주실 부분들을 다 적어두신 것 같고 그 내용들이 다 맞아서 놀라웠어요. 무엇보다 신무님께서 진심으로 기도하시고, 신도님들에 대해 열정있게 한 분 한 분 다 마음 써주시는 분 같아서 신뢰가 갔어요. 인스타그램 보면 기도도 많이 하러 다니시고, 스스로 많이 수양하시는 분 같아서 저도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날들이 있을거라 하셨으니, 그 말씀만 믿고 나아갑니다. 다른 분들처럼 내일 합격이다! 하는 길을 준비하는것이 아니라 결과 나오기 까지는 제 노력도 그리고 시간이 필요한데, 웃으면서 된다! 하시던 신무님 말씀은 믿음이 가요. 동지 지나고 신년 운세도 또 보러갈겁니다.
제가 준비하려고 하는 곳에서 좋은 소식 들릴거라 해주셨고, 지원할까 말까 고민하던 곳이 있었는데(언급하지 않았는데 먼저 지원하려고 하는 곳에 우선 지원해보세요, 라고 하심), 거기 지원해보라 하셔서 지원해서 결과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극히 사적인거라 ... 그치만 다 맞았어요.
여기 방문하기 전 3곳에서도 맞추지 못한 걸 맞추셨고, 틀린 부분 없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