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신당





상위 1%
청사신당
신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연락처: 0508-0386-9075
영업시간: 월 11:00 - 19:00
주차 불가
*방문 전 전화 또는 문자로 문의해주세요
26.02.16 업데이트
정보수정 제안하기>
간편 예약
인증후기 20 >
후기쓰기
5.0

100% 수작업으로 검수하여 광고없는 후기를 보장합니다

최근 만족후기 AI 요약
- 비상식적인 사람들로 인한 스트레스 상황 맞추심
- 직종 안 밝혔는데 계약서 작성 중이라고 맞춤
- 불안 요소와 과거 실패 이유 정확히 짚어주심

최근 불만족후기 AI 요약
보기
2026신년운세

맞힌 내용 AI 요약
회사에서 저 킹받게 하는 사람까지 콕 집어주셨어요
퇴사하구 사업해도 될지, 연애할수있을지 질문했어요!!! 구체적으로 나이를 집어주셨어요. 방향은 잘 들었고 지금까지 잘 해주었지만 아직 퇴사 타이밍은 아니다! 조금 더 잘 되는 타이밍이 있으니 기다리는걸 추천해주셨어요 엄청 많았어요!! 일단 점보러 다니는거 좋아하는거 회사에서 킹받게 하는 사람이 있는거랑 제가 좋아하는 사람있는거랑 진짜 소름이 파바밧!!! 시간가는줄 모르고 상담했습니다~ 신받으신지 얼마 안 되셔서그런지 엄청 용하시구 궁금한거 풀릴때꺼지 친절하게 잘 봐주셨습니다! 그리고 아닌건 아니다 모르는건 모른다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더 이해가 잘됐습니다:) 없었어요! 모르는건 모른다 아닌건 아니다 딱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당~ 근처에 느좋카페 많아요~ 상담 전후로 친구랑 놀기 좋습니다
5.0
· 2025.12.12
다시 가고 싶어지는 집.

맞힌 내용 AI 요약
“3월 중순 이직해야 관재 피한다길래 놀랐는데, 그때 퇴사 준비 중이었어요”
관재에 대해 질문을 하였고.저의 이직과 남편직업. 그리고아들 앞으로의 일에 대해 질문을 하였고. 아는사람들 인간관계에 대해 질문을 하였다. 올해 들어와서 일하는곳에 새로운 상사분이 관재가 들어오는 해라 3월 중순쯤에 이직을 하라고했다. 안그래도 제가 정리단계에 들어가고 있었다. 상사분이 주변사람들과 싸움이 심하지 않냐고 하니까 맞다고 했다. 저랑도 다퉈서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었다. 다른데 이직을 해야 본인이 숨통 트일수있다고 한다. 안그러면 그상사분이랑 같이 있다간 휘말릴수 있다고했다. 아들일은은 알아서 밥 벌어먹고 사니 걱정안해두 된다고 했다. 남편직장은 바꿔보는것도 고려해보라고 권유를 했다. 계속 이혼하고 싶지가 않냐고 2년뒤에 이혼이 보이니 이혼준비라도 하라고 했다. 일에 대해서나 이직을 옮긴다거나. 남편과의 이혼이 계속 보인다는거에 잘 맞추셨다. 틀린 내용은 없었던거 같았다. 대부분 다 맞추셨다. 나가실때 인사안하고 가도 된다고 한다. 옆집이 예민한 사람인거 같다. 층간소음에 조심하면 될거같다. 상담 진짜 편하다. 불편 할줄 알았는데 너무 좋은 분 같아서 좋고 남의 일인데 내 일같이 신경써준다. 다시 오고 싶게 만들어진다.
5.0
· 6일 전
너무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이 됬던 점집이에요!

맞힌 내용 AI 요약
말 안 했는데도 창업 고민 중이고 사업운 좋다고 먼저 알려줘서 놀랐어요
구체적인건 인연,사업쪽으로 물어봤고 그외에는 보이는대로 말씀해주셨는데 저에대해 맞추시면서 말씀해주시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강추입니다:) 진짜 용해요 개인일을 해도 사업재수가 너무 좋아서 괜찮다고 해주셨고 결혼은 빨라도 30후반 하는걸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집안관련해서 말씀 주셨는데 대단하게 신기할정도로 맞추셨는데 그에대한 대비를 말씀해주셨어요! 짱신기 저의 돈벌이,창업생각,집안내력,어머니쪽 신끼,누나의건강 등 먼저 맞추셨어요!! 제에대한 말씀이 틀리거나 의아하거나 뭐지? 싶은 부분은 전혀 없었고 집안에 젊은사람 돌아간적 있냐는 말은 가까운 친인척 외엔 왕례나 연락을 안해서 잘 모르는부분이라 저한테 개의치 않은 부분이었습니다! 너무 용하셔서 다들 꼭 가보셔서 말씀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5.0
· 2025.11.28
청사신당의 대표 키워드는?

모든 고민

사람 문제

이직·퇴사
가격
[방문] 1인 신점
70,000원
[방문] 가족 신점(본인포함 직계까지)
100,000원
[전화] 1인 신점
70,000원
[전화] 가족신점(본인포함 직계까지)
100,000원
용한 점집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