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당 꽃도령

매화당 꽃도령
매화당 꽃도령
매화당 꽃도령
매화당 꽃도령

상위 1%

매화당 꽃도령

신점

예약

길찾기

공유

후기쓰기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0

7

신분당

논현역에서 340m

연락처: 0508

영업시간: 11:00 - 20:00

직접 문의 필요

*방문 전 전화 또는 문자로 문의해주세요

25.09.17 업데이트

정보수정 제안하기>

상위 1%

용하다는 후기가 가장 많은 상위 1% 점집입니다

인증후기 32 >

후기쓰기

4.9

100% 수작업으로 검수하여 광고없는 후기를 보장합니다

최근 만족후기 요약

  • 헤어진 남자친구와 새로운 남자 들어옴 맞힘
  • 년도랑 성만 물어보고 성격과 과거 맞추심
  • 사주 보고 단호하게 헤어지라고 말해주심

최근 불만족후기 요약

보기

건강애정

#몸이 약한 곳 정확히 맞추심 #몸이 약한 곳 정확히 맞추심

재방문하고싶은 점집

전체적인 질문은 건강쪽을 많이 본거같습니당 말하시는게 조근조근하게 말씀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편안하게 받았습니다 :) 처음 보는 점 이였는데 , 좋은인식으로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건강 결혼할 시기 , 여쭤봤는데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 해주셨고 어디가 몸이 약한지 아픈지 정확하게 맞추셨어요 ,, 소름,, 결혼시기는 32-35 좋다고 하셨구 결혼은 늦게 할수록 좋다고 하셨어요! 틀린 내용에 없는듯해요 ,,,, 사소한 고민거리도 너무 잘 들어주셔서 나중에 고민거리 생길때마다 메모에 적어두고 재 방문예정입니다,,!! 저만 알고싶은 점집이에요ㅠ 유명해지지마세요 (?) 예약하기 힘들어질까바 ,,,ㅎㅎ 틀린내용은 없었어요 ! 저는 건강관리만 잘하면 될거같아요,, 저만의 꿀팁이자면 점 듣고나서 금방 까먹으시는 분들은 종이에 간단하게 적어주면서 봐달라고 하세용 !! 저는 마지막에 사진도 찍어가서 까먹을일이 없어요 ㅋㅋㅋ 너무 친철하게 종이에 적어주셔서좋았어요 :)

5.0

 · 

조회수 316 · 2025.07.30

학업가족

#들어가자마자 고민거리 맞추심 #점사 후에도 조언 주심

시간내서라도 오고싶은 점집

제가수험생이라서 공부고민이랑 형편이 넉넉하지않아서 가족문제등 제 고민거리를 다 털어내고왔습니다 공부는 갈길이 아니다 너는 너가 움직이고 노력하면 다 되는데 왜 간절하는척만하고 움직이지 않고 바라기만 하냐 따끔하게 들었지만 마음이 불편하지 않고 편했습니다 제 고민거리 제가 움직이지 않았던 것들 모두다 들어가시자 마자 천천히 차근차근 하나씩 직접 설명해주시며 해결해주셨습니다. 틀린내용이라고 할것도 없이 천천히 오래오래 대화 해주셨습니다 제가 아직 수험생이고 형편도 넉넉하지 않아 마지막으로 믿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예약해서 가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편하게 앉으라는말과 인자하신 얼굴로 제가 궁금했던 것들과 제 고민거리들을 다 맞추시더니 거기 한번 갔다고 잡생각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점사만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자주 연락을 주도받으면서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힘드신분들은 와서 생각정리하고 많이 영검하셔서 자주 가고 있어요 추천드려요!

5.0

 · 

조회수 319 · 2025.07.01

애정

#태어난 년도와 성만 듣고 성향 짚어주심 #사주 보고 단호하게 헤어지라고 말해주심

완전 소름돋는 점집

얼마 전 마음이 복잡해서 점을 보러 갔어요. 요즘 여러 가지 일들이 겹치면서 감정 기복도 심하고, 특히 연애 문제로 머리가 너무 복잡했거든요. 선생님께서는 태어난 년도랑 성만 물어보시더니 제가 평소에도 느끼던 성향들을 정말 잘 짚어주셨어요. 그리고 지금 겪고 있는 연애 문제에 대해서도, 제가 어떤 태도를 취해야 좋을지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많이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지금은 힘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흐름이 좋아진다는 말을 듣고 조금 위안도 받았고요. 솔직히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정확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믿고 안 믿고는 개인의 몫이지만, 적어도 저는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가 가능할까, 그리고 그 사람이 내 사람이 맞을까가 제일 궁금했거든요. 그냥 이대로 끝내야 하나, 기다려야 하나 매일 생각이 바뀌고 마음이 너무 힘들었어요. 선생님께서는 제 사주를 보시더니 딱 한 마디 하셨어요. 이 남자는 아니라고 헤어지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말 듣고 순간 숨이 턱 막히더라고요. 그 말이 이상하게 너무 정확했어요. 그 사람은 늘 내가 먼저 다가가야 했고, 내가 참아야 했고, 나만 애쓰고 있는 기분이었거든요. 선생님은 이어서 말했어요. 계속 이 관계에 남아있으면 마음만 더 지친다고 머물러야 할 자리는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 말 듣고 좀 울컥했어요. 마음 한편에서는 이미 알고 있었던 말이라 더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초켰더니 바로 헤어진 남자친구한테 연락이 바로 오기도 했고, 새로운 남자도 들어왔어요 완전 신기!!!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 있다고 하셨는데 그것도 맞추시고 오래 못 간다했는데 정말 이틀뒤 인가 삼일뒤에 헤어졌어요 ㅋ 틀린내용은 없어서 뭘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5.0

 · 

조회수 505 · 2025.06.02

매화당 꽃도령의 대표 키워드는?

가족

건강

속시원한

가격 

1인+(가족)

10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