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짜릿하고재미있고개쩔어요.
고양시
광고없는 점집후기를 찾는다면?
전국
지역 점집
후기 더보기
#구체적인 진로 추천해주심 #구체적인 진로 추천해주심
인생 최고의 사주상담
앞 부분에 다 작성했으니 넘어가겠습니다!!
5.0
·
조회수 17 · 3일 전
#확실한 것만 말해주심 #중요한 이벤트 시기 맞힘
홍보 잘 안시던 때부터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상한 주문 외우던 이웃은 주술이나 해하는 주문은 아니라고 하셨고, 터는 좋다고 하셨어요. 작년에 갑작스럽게 이사하게 되어서 온 곳인데 그때도 터 좋다고, 돈 벌고 나가는 터라고 하셨고요. 그 외 약 5~6년 신도인 입장에서는 구체적으로 공유하지 않아도 다 뚫어보시고, 모르시는건 모른다하시고, 확실한건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중요한 이벤트들의 시기가 항상 맞았습니다. 그래서 한 3년 전부터는 미리 위험한 거 알아서 피해를 줄이거나 피할 수 있었습니다.
5.0
·
조회수 45 · 2025.09.03
#묻지 않고 전반적인 신점 봐주심
마음을 다해 신점 그리고 용함
올 겨울쯤 일하고 있을거라고 하셨고 지금 하는 직업이 잘 맞는다고 하셨어요
5.0
·
조회수 32 · 2025.08.28
#왜 왔는지 맞추심 #왜 왔는지 미리 아심
오랜 상담 인연
애 입시 불합 관련, 남편 일의 진행 결과 관련, 가족들의 전체적인 스토리들... 궁금한 거 다 말씀해주세요.
5.0
·
조회수 39 · 2025.08.20
#고민을 질문 전에 맞추심 #성향 직종 과거 상황을 꿰뚫어보심
재방문 의지 100펀세트 최고의 점집
올해 이동수가 생긴다고 했는데 정확하게 맞추셨고 이직을 할지 말지 정확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배우자운이랑 인생 전체적인 제 고민에 대해서도 잘 답변해주셨습니다. 거의 저를 꿰뚫어보실정도로 정확하게 맞추셨습니다.
5.0
·
조회수 11 · 3일 전
#원하는 집 상세 구조 맞힘 #이름만으로 봐주심
다녀오면 속이 시원하고 편안해지는듯요
공수받은걸 그대로 쓰기는 부담스러워서 자세히 쓰긴 뭐하지만 어떤것을 하면 잘 될지, 남편은 퇴사를 하는 것이 좋을지 등등에 대한 궁금했던 모든 내용들에 대해 아주 자세한 답을 들었어요
5.0
·
조회수 100 · 2025.08.21
#성향과 속마음 정확히 맞춤 #말하지 않은 아픔 짚어주심
여기야 말로 살면서 한번은 꼭 가봐야 하는 곳
사업쪽이 더 맞는다고 하셨고 평소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공예쪽 짚어주셨습니다. 돈을 벌면서 꾸준히 배워 기반을 다지라고 하셨어요. 저는 26년도 부터 풀리기 시작한다고 하셨고 남편은 26년도는 피하라고 하셨습니다. 그 외 가족건강 어디가 어떻게 안좋은지 짚어주셨고, 아이의 성향에 맞추어 직업도 추천해주셨습니다.
5.0
·
조회수 58 · 2025.08.23
#질문한 내용 다 맞히심
찐 용한집 찾았습니다 ㅋㅌㅋㅌ
하늘에서 내려와 맺어준 인연이라 해도 될 정도로 남편분 잘 만났다고함(실제로 이때까지 만난 남자들 중에서 젤 맞았았고 결혼하면 잘 살거같은 느낌이있어 결혼함) 시부모님들하고 잘맞다고함 무릎이랑 발목 조심하라고하셨는데 실제로 너무 소름 돋아서 말은 못했는데 결혼준비하면서 아침저녁으로 러닝을 했더니 무리가 갔는지 지금은 파스없으면 통증이 심할 정도로 불편한 상태임,,, 아기옷 사업하고 싶다고하니 안된다고하심 귀찮해할꺼라고하시는데 내 성격은 실제로 내가 한 만큼 성과가 없다고 생각하면 그 이후로 마음을 접어버리는 스탈이긴함
5.0
·
조회수 231 · 2025.08.26
#가족사와 미래를 구체적으로 봐주심 #앉자마자 관련 얘기 먼저 꺼내주심
신통방통
뭘 더 해야할 것이다 이랬을 때 이런 미래가 보인다는 식으로 구체적으로 보이는걸 말씀해주셨고 약간 보이는 걸 말로 표현하시기 어려워하시는 것도 봤어요! 그럴땐 좀 장황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어렵진 않았습니다!
5.0
·
조회수 12 · 8일 전
#명확하고 자세하게 봐주심 #기뻐하지 않는 상황까지 맞추심
가장 명확하고 자세한 따듯한 점사
진짜 명확하고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는데, 어느 시기에 아는 사람 통해서 일하는게 보인다던지 카이스트 근처에서 일하는게 보인다 등등 진짜 자세하게 말해주시고, 일과 학업 중 고민했을 때도 둘 중 이 길이 더 맞다 등 고민되는 영역에 대한 확실한 공수 주셔서 좋습니다. 그리고 인연에 대해서도 아닌건 아니라 해주시고 억만금을 준다해도 안해주신다고 단호하게 말해주시는 모습 보고 선생님께 의지한지 몇년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빠도 자리잡을 수 있게 도와주신다고 하셨었는데 한번에 되기 어려운 직급 오빠만 한번에 승진했다고 하더라구요. 약 2년간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시기 보내왔는데,, 이젠 저도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잘 믿고 노력하며 가보려고 합니다.
5.0
·
조회수 24 · 2025.09.06
후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