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타로

예원타로
예원타로
예원타로
예원타로

예원타로

사주, 타로

예약

길찾기

공유

후기쓰기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5

부산1

부산2

서면역에서 232m

연락처: 0508

영업시간: 14:00 - 22:00

주차 불가

*방문 전 전화 또는 문자로 문의해주세요

25.07.03 업데이트

정보수정 제안하기>

인증후기 139 >

후기쓰기

3.8

100% 수작업으로 검수하여 광고없는 후기를 보장합니다

최근 만족후기 요약

  • 술 못 마셔서 조금만 먹어도 빨개지는 거 맞힘
  • 옛날에 알던 사람과 새롭게 만남 맞힘
  • 고민 말하지 않았는데 먼저 말해주심

최근 불만족후기 요약

보기

총운

한 번씩 너무 예민하고 불친절한 타로가게

새로운 꿈에 도전하면 어떤지 물어봤어요 그냥 본인의 생각을 말해주는데, 다른 것 보다 와 중학생때부터 한 번씩 찾으면서 간간히 느꼈지만 정말 성깔 안 좋으시고 예의도 따라 없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중학생때 한 번 쎄게 당하고(밥 못 먹어서 예민한가 했음) 이번에 갔을 땐 성깔도 성깔인데 갈때마다 셔플 3번은 뽑게 해줬는데 1번 뽑고 더 뽑아보란 소리도 없고 그냥 마감인데ㅜ사람 자꾸 들어오니까 내보내려는 건지, 뭔 말도 안 하고 끊고 내보내려는 게 느껴졌어요. 1셔플당 돈을 받던 것도 아닌데, 1번 뽑고 끝내길래 돈 추가해서 한 가지 더 봤는데 그것도 한 번 뽑고 끝ㅋㅋㅋㅋㅋㅌ진짜 돈 너무 아까웠어요. 태도, 말투때문에 기분도 잡치고. 10년간 찝찝한 기분이 들때가 있어도 한 번씩 갔었지만 다신 안 가려구요. 뭐 안 좋은 의견만 있으니 해 본게 없어서 모르겠네요. 타로나 점을 그래도 신뢰하고 형식적인 얘기를 한다고 생각하진 않는 사람인데, 이번엔 정말 그냥 본인이 사회적으로 생각하는 말만 한 것 같았습니다. 타로 뽑기 전에 자신의 기준대로 한 말이랑 타로 뽑고 한 말이랑 다를 게 없었기 때문에 그것도 마찬가지로 모르겠어요. 잘 봐줄땐 유쾌하게 잘 봐주다가 한 번씩 왜이렇게 예민하게 대하는지 모르겠어요. 5분에 6천원, 시급으로 치면 정말 비싼돈 내고 가는 건데 타로 내용이 아니라 그 분의 태도랑 말투,표정으로 기분을 다 망치고 오니 정말 후회되는 방문이고 기분이 안 좋아요. 오죽하면 기다리는데 가슴이 떨리고 안 예민하시게 단 음료를 사가야 하나 하는 생각이 매번 들었어요.

5.0

 · 

조회수 32 · 2025.04.22

애정

타로맛집

연애운 봤었어요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갔었는데 재회할 수 있는지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들어오는지 물어봤었어요 전남친이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잘 헤어졌다고 했었고 먼저 연락 올 수는 있는데 다시 이어지지는 않을거라고 했어요 그리고 주변에 이미 알았던 사람이랑 새롭게 만나게 된다고 했었어요.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힘들었는데 실제로 옛날에 알던 사람한테 먼저 연락이 와서 만나다가 사귀게 되었어요 말을 직설적으로 해주시는데 오히려 더 와닿고 위로가 되었던거같아요 전남친 특징 말해주시면서 답답했겠다고 대신 욕 해주시는데 속이 시원했어요 음…딱히 틀린 내용은 없었던거 같아요

5.0

 · 

조회수 48 · 2025.01.06

총운애정

예원사주타로 추천해요

친구와 함께 사주랑 타로를 보러 갔는데요~ 질문은 따로 하지 않았고 제 성격이랑 연애운에 대해 봤어요 ㅋㅋㅋ 선생님께서 저에게 두 얼굴이 있다고 가식이 공존한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그리고 연애할 때 어떤 성격인지도 짚어주셨어요 친구한테는 남자친구랑 사이가 너무 좋은데 친구가 독단적이고 남자친구가 여자를 너무 밝힌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친구가 맞다고 박수칠 정도로 두 얼굴이 있다는 말에 공감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친구의 남자친구와의 관계에서 이성 문제로 많이 싸우고 결국 헤어졌다는 것도 맞았어요~ 제 연애운에 대해서는 솔직히 잘 기억이 안 나요 틀렸어서 기억이 안나는거겠죠...?ㅋㅋㅋ

4.0

 · 

조회수 100 · 2024.06.18

예원타로의 대표 키워드는?

속마음

새로운인연

속시원한

Q&A

Q. 연애운은 어떻게 봐주시나요?

예원타로에서는 연애운을 정말 섬세하게 봐주세요. 과거 연인의 성격이나 상황을 정확히 짚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연애 스타일이나 앞으로의 만남 시기도 직설적으로 말씀해 주셔서 고민을 명확히 해결할 수 있었어요.

Q. 예약 없이 방문해도 되나요?

예원타로는 인기가 많아서 예약 없이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어요. 특히 저녁이나 주말에는 1시간 이상 기다릴 수도 있으니, 오픈 시간에 맞춰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상담은 꼼꼼하게 봐주셔서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가격 

타로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