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진짜로 용한 신점…신기해요
저는 질문리스트를 만들어갔는데, 신녀님이 애동제자이시니까 구체적으로 질문 많이 하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단 2025년 전반적인 운세랑 제가 취업한 직장의 관련된 질문 그리고 준비하고 있는 시험과 이직운 등을 제일 많이 여쭤보고, 건강운이나 조심해야하는 질병 그리고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와의 결혼시기 및 자녀관련 질문들, 가족관련 얘기와 금전운 등 이것저것 여쭤봤습니다. 일단 2025년에 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제가 3~4월까지는 아직 삼재가 남아있다고 하셨어요. 운이 트이는 시기는 27살! 저는 27, 37 이렇게 나이 끝이 7살 단위로 대운이 생기는 사람이라고 하셨습니다.
직장은 제가 말씀드리지 않았는데 바로 먼저 말 꺼내셨어요. 지금 일 시작하는 단계인지 바로 물어보시더라구요; 제가 취업합격은 했는데 아직 출근을 안했는데 그게 바로 보이셨나봐요. 취업한 곳이 계약직인데 바로 “계약직이네. 근데 재계약이나 정규직 전환없이 칼 같다고 하시네요”라고 하셨구요. 건강은 자궁이랑 갑상선 관련 호르몬 문제 좀 보인다고 하셨고 결혼은 28-29살에 진행이 되기 시작하는데 늦어도 31살쯤?에는 한다고..가족관련 질문들도 얘기해주시고 제 인생은 평탄한 삶이라고 신점 너무 자주 보지 말라고 단명할 사주도 아니고 자식이나 남편을 빨리 잃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살아간다고 하셨습니다! 점사 보는 내내 모든 내용을 다 맞히셔서 너무 놀랬어요..현직자가 아니면 알 수가 없는 내용들과 제가 준비하는 시험들 특성부터 경쟁률 그리고 이직관련 문제까지…그리고 건강도 제가 자궁이 안좋는데 그것도 구체적으로 아시더라구요..신점을 몇 번 봤었는데 이렇게 구체적인 시기나 특징 문제점 등을 다 읊으시니까 소름만 계속 돋아가지구..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다 맞아요. 제가 주도적이고 더 많이 휘두르는(?)편이라고ㅎ…맞아요. 개인점사인데 가족관련 질문 같이 드렸더니 봐주셨어요.제일 놀랬던 건 돌아가신 친 할아버지 관련 일들과 부모님 간단한 건강 여쭤봤는데 그 부분도 다 맞고.. 개인적인 얘기들이라 상세하게는 못 적지만 질문했던 내용들이 다 맞았고 미래적인 부분들의 답은 그 시기가 와야 알겠죠?! 틀린 내용 없었어요…! 항상 신점 보면 다른 분들은 1-2개씩 틀리고 두리뭉술하게 말하셨는데 신녀님은 진짜 다 맞았어요.. 예약 꼭 하고 가셔야하고 질문 많이 준비해가시면 좋아요!(근데 준비해도 먼저 술술 다 말해주시긴 합니다 그래도 더 물어보세요!!) 귀여운 고양이들 있어요..🖤 고양이 싫어하셔도 점사는 안 쪽 방에서 봐주시니까 괜찮을 것 같네요! 역으로 방문하시면 쌍문역 2번출구에서 10분정도만 걸으면 나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하시겠지만 추천하는지 물어보신다면 전 yes..솔직히 가격도 저는 다른곳에 비해 괜찮았고 엄청 꼼꼼히 질문 그대로 다 봐주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구체적으로 잘 맞아서 고민 있을 때마다 뵙고 싶은데 자주 보지말래서 그냥 지인들 소개해주려고 합니다..친구랑 둘이 갔었는데 둘 다 만족하고 나왔어요.